박지희의 일상 블로그

롯데리아 :: DoubleX2 버거 본문

리뷰

롯데리아 :: DoubleX2 버거

박지희의 블로그 2019. 7. 26. 23:18

안녕하세요 : ) 오늘은 롯데리아에서 새롭게 출시된 신메뉴 DoubleX2 버거 세트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비슷한 메뉴로 와규에디션이 있었는데 이름이 더 끌려서 DoubleX2 버거를 선택했습니다.

 

 

원래 DoubleX2세트가 그런건지 아니면 행사 중이어서 그런 건지 잘 모르겠는데

햄버거, 감자튀김, 콜라, 치킨너겟 3조각, 치즈스틱 1조각이 같이 세트로 판매 중이었습니다.

 

 

직원분이 예쁘게 버거를 만들어주셔서 그런지 사진이 굉장히 잘 나온 것 같습니다.

독특한 점이 치즈 2장, 패티 2장이 들어가 있고 소스로 케첩이 들어가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장난으로 친구한테 사진을 보내주면서 쉑쉑 버거 먹었다고 장난쳤는데 진짜로 속았던 미국 버거 비주얼입니다.

맛은 평범했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맥도날드에 빅맥과 비슷한 그런 일반적인 버거 맛이었습니다.

 

 

 

같이 나온 치킨너겟인데 은근 간도 짭짤하고 맛있어서 맘에 들었습니다.

근데 같이 먹는 소스가 따로 없는 건지 아니면 깜빡하고 안 주신 건지 모르겠지만 소스가 없는 점이 조금 아쉬웠습니다.

 

 

 

롯데리아에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사이드 메뉴인 치즈스틱입니다.

저도 치즈스틱을 굉장히 오랜만에 먹어봤는데 역시 명불허전답게 맛있었습니다.

다른 프랜차이즈 치즈스틱도 많이 먹어봤는데 제 입맛에는 롯데리아 치즈스틱이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원래 세트 가격이 8900원인데 제가 먹었을 때는 행사 중이어서 7400원에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7400원에 사 먹기는 괜찮은데 8900원이면 사 먹지 않을 것 같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Comments